신입생메뉴가기
재학생메뉴가기

등록상담실

[답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리자 | 2019-11-15 오전 9:49:04

이경아 학우님, 안녕하세요?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입니다.

 

중간고사 대비 복습 진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가 과거에 접수된 사례가 있어서 그 기준에 맞추어서 답변을 드렸던 것 같습니다.

원격지원의 경우 1차적으로 유선상으로 해결을 하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2차로 진행하는 절차이다 보니

다소 원칙적으로 응대를 해드렸던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내부교육을 통해 보다 유연하게 빠른 대처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오전에 연락주셔서 원격지원을 통해 컴퓨터의 기본사양을 확인한 결과

학우님의 컴퓨터 사양은 수강에 문제가 없는 사양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만 교육원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는 익스플로러 설정사항이 적용되어있지 않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설정사항 변경을 해드렸습니다.

 

문의를 하셨던 상황을 즉각 확인할 수는 없던 부분이라.. 이후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수업장애상담센터 1644-8209(내선3번)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다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메세지]━━━━━━━━━━━━━━━━━
■ 제   목 : 참 상의없는 답변에 화가 나네요..
■ 작성자 : 이경아(qlr******)
■ 작성일 : 2019-11-15 오전 12:25:30 

중간고사기간이라 좀더 빨리 듣고 싶어서 쾌속으로 들으려고 하는데..제 노트북에서 1주 강의만 듣고 1.5까지는 쾌속이 가능한데..2.0으은 화면이 하애지고 변동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제가 프로그램을 많이 깔아서 그러니 그냥 사용하라고 들어습니다..제 생각에는 중간기간이고 급한데 본인이 그 자리에  앉아 있다면 왜 안돼는 한번이라도 원격으로 해보고 이야기를 했다면 제가 덜 속상했을겁니다. 

그 남자상담원이 말을 듣고 남편의 노트북으로 듣는데 3주정도는 잘 되어서 공부를 했는데 3주 넘으니 재 노트북이랑 똑같은 형상이 나오닙니다...

이문제도 노트북의 문제 인가요?  참고 애들아빠 노트북은 게임용입니다.  제가 공부를 해서 소개도 하고 같이 공부를 하는데  이런식으로 한다면 저는 더이상 추천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게시물 수정게시물 삭제게시물 목록